티스토리 뷰

내셔널지오그래픽후드집업은 스타일과 편안함을 결합한 아우터로, 트렌디한 디자인과 보온성을 동시에 제공합니다. 이 제품은 다양한 활동에 적합하며, 개인적인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.

 

내셔널지오그래픽후드집업 특징

특징 - 내셔널지오그래픽후드집업은 높은 품질의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. 내구성이 뛰어나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. - 후드 디자인은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사용할 때 편리하며,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. - 풀직결지퍼는 옷을 손쉽게 입고 벗을 수 있도록 해주며, 옷의 통풍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. - 내셔널지오그래픽후드집업의 다양한 색상과 패턴은 다른 옷과 쉽게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. - 다양한 사이즈로 제공되어 개인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 

내셔널지오그래픽후드집업 특징

1. 베이직 플레인 후드집업: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된 베이직한 스타일의 후드집업입니다.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며, 기본 아이템으로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.

2. 그래픽 프린트 후드집업: 화려한 그래픽 프린트가 돋보이는 후드집업으로, 개성을 표현하는 데에 적합합니다. 유니크한 패턴과 그래픽은 스트리트 패션에 잘 어울립니다.

3. 패턴 후드집업: 다양한 패턴이 적용된 후드집업은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. 독특한 패턴은 다른 사람과는 다른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.

4. 기능성 후드집업: 피트니스나 운동을 위한 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후드집업으로, 흡습과 통기성이 뛰어나 활동할 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.

 

내셔널지오그래픽후드집업 사이즈

사이즈 어깨너비 가슴둘레 소매길이 총기장
S 50cm 110cm 53cm 65cm
M 52cm 116cm 54cm 67cm
L 54cm 122cm 55cm 69cm

 

내셔널지오그래픽후드집업은 다양한 스타일과 디자인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. 스포츠, 캐주얼, 스트리트 등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며, 이 제품을 통해 개성을 표현하고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.내셔널지오그래픽후드집업은 내셔널지오그래픽이라는 유명한 브랜드에서 만든 후드집업입니다. 이 제품은 도시 정글이라는 콘셉트로 디자인되었으며, 착용자에게 야외로 나가는 느낌을 줍니다. 후드집업은 기능성스타일리시함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다양한 활동에 활용하기 좋습니다. 내셔널지오그래픽후드집업은 고급 원단으로 만들어져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. 이 제품은 내구성이 우수하여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, 내외부의 온도 변화에 대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. 또한, 후드집업에는 조절 가능한 후드와 지퍼가 있어 개인의 착용 스타일에 맞춰 조절할 수 있습니다. 이 제품은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를 제공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후드집업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가 포함되어 있어 브랜드의 정통성과 신뢰성을 전달합니다. 이 제품은 자유로움과 모험적인 정신을 상징하며, 착용자에게 도전과 열정을 불어넣어 줍니다. 이번에 준비한 표는 여러가지 사이즈에 따른 가슴 둘레(cm)와 팔 길이(cm)를 보여줍니다. 사이즈 선택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사이즈 가슴 둘레(cm) 팔 길이(cm)
S 90 60
M 95 62
L 100 64
XL 105 66

 

이렇게 다양한 사이즈와 스타일의 내셔널지오그래픽후드집업은 다양한 활동에 활용하기 좋습니다. 야외에서의 스포츠 활동이나 캠핑, 등산 등 다양한 활동 시 착용할 수 있으며, 도시 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. 요약: - 내셔널지오그래픽후드집업은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의 제품으로, 도시 정글 콘셉트로 디자인되었습니다. -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이 우수한 고급 원단으로 제작되었습니다. - 조절 가능한 후드와 지퍼가 있어 다양한 착용 스타일에 맞춰 조절할 수 있습니다. - 다양한 색상과 사이즈를 제공하여 개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. -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가 포함되어 있어 브랜드의 정통성과 신뢰성을 전달합니다. - 여러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으로, 야외 스포츠나 캠핑, 등산에도 적합합니다.

 

내셔널지오그래픽후드티, 아디다스후드집업, 뉴발란스후드집업, 나이키후드집업여성, 내셔널지오그래픽맨투맨, 후드집업, 내셔널지오그래픽후드, 내셔널지오그래픽, 디스커버리후드집업, 나이키후드집업 [당일출고/기모추가] 쏘폰트 후드집업 짚업 빅사이즈 남자여성 ZJHD_0006, (매장정품 A/S가능) 내셔널지오그래픽 남여 공용 코스토니 플리스 뽀글이 데일리 후드 풀집업, [정가 189000] 2022 내셔널지오그래픽 후드 집업 페이크 퍼 남녀공용 풀집업, 내셔널지오그래픽 남녀공용 뽀글이 후드 풀집업 커플 남자 후리스 자켓 블랙 화이트